UPDATED. 2024-03-19 17:32 (화)
[Q트랙] '컴백 D-1' CIX, '폭발하는 긴장감'…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 티저 공개
상태바
[Q트랙] '컴백 D-1' CIX, '폭발하는 긴장감'…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 티저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11.18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보이그룹 씨아이엑스(CIX)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2nd EP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학교 교실을 배경으로 시작하는 티저 영상은 흑백과 컬러를 넘나드는 동시에 아트적 요소가 담긴 다양한 장면 전환, 흡인력 있는 CIX의 눈빛이 이어지며 다크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또한 이번 앨범은 CIX 표 '2019 학교' 콘셉트인 만큼 CIX 멤버들이 제각기 다른 교복 패션을 선보인다. 특히 교실이 폭발하는 장면에서는 탄산이 터지는 듯한 타이틀곡 비트가 긴장감을 더했다.

앞서 CIX는 입시지옥, 학원폭력, 방관, 결손 가정 등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사회적 문제점을 담은 스토리 필름 5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의 주인공인 CIX 멤버들은 첫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몰입도를 보이며 이야기를 이끌어 나갔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CIX의 연부작 앨범 두 번째 이야기 '안녕, 낯선공간'을 통해 CIX가 어떤 메시지를 던질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매 무대마다 작품을 보는 듯한 안무 구성을 보여주는 CIX의 새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 퍼포먼스에도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에서 데뷔 4개월 만에 '글로벌 루키 TOP5'를 수상하며 가능성을 보여준 CIX의 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