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5 11:37 (수)
위너, 2년 만에 정규앨범 발매… 선공개 티저에 악뮤 수현이? [Q트랙]
상태바
위너, 2년 만에 정규앨범 발매… 선공개 티저에 악뮤 수현이? [Q트랙]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3.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그룹 위너가 약 2년 만의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하는 곡 '뜸(Hold)'의 티저를 공개했다. '바가지머리'의' 가족 사진에는 AKMU 수현이 깜짝 등장해 관심이 쏠린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블로그에 '4남 1녀'란 부제의 새로운 '위너 패밀리 포토'를 게재했다. 수현을 둘러싼 강승윤·김진우·송민호·이승훈은 여전히 '바가지 머리'를 똑같이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측은 "AKMU 수현이 위너의 신곡 ‘뜸(Hold)’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했다"며 "수줍은 듯 귀여운 미소를 짓고 있지만 멜빵 바지 차림의 그녀가 극 중 어떠한 활력을 불어넣을지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정규앨범 '리멤버(Remember)' 포스터를 게재했다. YG는 이를 통해 4월 9일 오후 6시, 총 12곡이 수록된 위너의 정규앨범이 발표됨을 알렸다.

포스터에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속 위너는 산뜻한 컬러의 옷을 입고 나란히 앉았다. 따스한 봄기운이 감도는 위너 멤버들의 편안한 미소가 정규앨범을 기대하던 팬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의 이번 정규앨범은 지난 2014년 발표된 '2014 S/S'와 2018년 'EVERYD4Y' 이후 세 번째로, 위너의 남다른 팬 사랑과 특유의 색채로 구현된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너는 내달 9일 발매하는 세 번째 정규앨범 '리멤버(Remember)' 수록곡 중 ‘뜸(Hold)’은 오는 26일 선공개되며, 이 곡을 포함해 총 12곡이 신보에 담겼다.

한편, 위너는 지난해 위너표 여름 댄스곡인 '아예(AH YEAH)'와 장르적 크로스오버 시도가 돋보인 '쏘쏘(SOSO)'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한 음악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서울을 비롯한 8개 도시 아시아 투어(CROSS TOUR)로 팬들과 만나 교감을 나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