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3:28 (금)
쿠팡 기획전, 환절기 맞춤 '봄날 뷰티'
상태바
쿠팡 기획전, 환절기 맞춤 '봄날 뷰티'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4.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기획전을 연다. 

쿠팡은 21일 "본격적인 봄을 맞아 환절기 스킨케어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봄날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날 뷰티 기획전’에서는 국내 외 유명 뷰티 브랜드 상품 13만 종을 선보인다.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화장품, 클렌징/필링, 마스크/팩, 선케어/태닝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모은 '환절기 스킨케어관'과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 부위별로 모은 '봄날 메이크업관'을 운영하며,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27일까지 이니스프리, 미샤, 토니모리 등 국내 유명 로드샵브랜드 상품 1300여개의 쿠폰 할인을 진행한다. 기분 전환을 위해 봄 기운을 듬뿍 담은 향수와 네일 케어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쿠팡이 본격적인 봄을 맞아 환절기 스킨케어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봄날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대표 상품으로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대용량 클렌징 밤', '구달 청귤 비타C 세럼 마스크',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선크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오프라인 쇼핑이 자유롭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봄맞이 메이크업 제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일교차가 큰 날씨와 계속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요즘 다양한 뷰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통계청에 따르면 2019년 화장품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2조2986억 원으로 전년 대비 25% 증가했다. 지난해 월별 화장품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매달 전년 동월대비 20% 넘게 느는 등 온라인 화장품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