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9 18:26 (금)
영탁, 박해진 주연 ‘꼰대인턴’ OST 녹음 완료… 타이틀은 '꼰대라떼'
상태바
영탁, 박해진 주연 ‘꼰대인턴’ OST 녹음 완료… 타이틀은 '꼰대라떼'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5.1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가수 영탁이 참여한 ‘꼰대인턴’ 첫 번째 OST 타이틀이 공개됐다.

14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OST 제작을 맡은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는 “영탁이 최근 ‘꼰대인턴’ OST Part.1 녹음을 마쳤다”며 음원 공개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영탁이 가창에 참여한 ‘꼰대인턴’ OST Part.1의 제목은 ‘꼰대라떼’로, 젊은 세대의 풍자적 표현인 ‘꼰대’와 ‘라떼’를 재미있게 해석한 곡이다. 특히 드라마 속 스토리와 딱 어울리는 경쾌하고 중독성 강한 노래가 시청자들의 귓가를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꼰대인턴’은 국내 드라마 역사상 처음으로 전체 OST의 컬러를 트로트 음악과 가수로 구성할 것으로 전해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첫 번째 주자 영탁을 신호탄으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이 OST 라인업에 합류할 가능성이 높아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wavve)'를 통해 온라인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5월 20일 수요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이에 앞서 오는 14일 오후 8시 55분부터는 ‘꼰대인턴’ 스페셜 방송 ‘꼰대인턴-라떼는 말이야'가 방영된다. 

한편, MBC는 5월 부분 개편을 통해 수목미니시리즈는 기존 밤 8시 55분을 유지하고, 영화 특별편성으로 대체되었던 월화미니시리즈는 새로운 시간대인 밤 9시 30분에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