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0 22:45 (금)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최대 레벨 확장·메인 퀘스트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최대 레벨 확장·메인 퀘스트 업데이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이 ‘스톤에이지 월드’에 퀘스트와 레벨 확장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15일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에 최대 레벨 확장과 함께 신규 메인 퀘스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대 레벨이 기존 129에서 139로 확장됐으며 메인 퀘스트와 돌발 퀘스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더불어 130레벨 부적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펫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사진=넷마블 제공]

 

새로운 펫 포획처도 추가됐다. ‘골드로비 계열’을 ‘채석장’에서 포획 가능해졌으며 해당 포획처는 110레벨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다. 골드로비는 광역 회복 스킬과 광역 방패로 아군 전투를 지원하는 치료형 펫이다.

또 기존 ‘샴기르 외곽’에서 포획 가능한 ‘피노 계열’의 스킬이 상향됐다. 공격한 대상의 회복 효과를 감소하고 체력 높은 펫에게 추가 데미지를 주도록 변경됐으며 새롭게 4성 펫이 추가되면서 강력한 펫의 포획이 가능해졌다.

이에 더해 전투 콘텐츠 ‘암흑의 영혼’도 12성까지 확장됐다. 최고 12성 암흑의 영혼까지 추가 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5성 이상의 암흑의 영혼은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는 웨이브 전투 형태로 이용자들은 가능한 단계까지 완료하고 각 단계에 해당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이벤트인 ‘진짜 조련사를 찾아라!’ 이벤트도 오는 29일까지 진행 된다. 스톤, 조개, 조련사의 밧줄, 펫 코인 등 다양한 보상과 함께 새로운 칭호를 획득 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7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