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하이트진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상태바
하이트진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0.12.22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김인규 대표의 하이트진로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했다. 

하이트진로는 22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 경기 등 5개 지역아동센터 100개 가정에 크리스마스 파티를 지원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외출이 어려운 데다 실직, 우울 등으로 심리적으로 위축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이어 "각 가정에 미니트리, 모자 등 아이들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각종 용품들과 케익, 피자, 치킨 등을 전달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고 덧붙였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이번 후원을 받은 중국 다문화가정의 김영수(초3)군은 “식구들이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등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해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과 한자리에 함께 하지 못했다. 대신 각 가정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이트진로가 준비한 선물들을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전달한 것.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연말연시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소외된 아동들에게 전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이 그들의 인생에서 큰 희망으로 자리잡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사회구성원으로서 할 수 있는 일들을 지속적으로 찾아보고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