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피그밸런스' 캠페인
상태바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피그밸런스' 캠페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1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을 통해 ‘피그밸런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피그밸런스는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피그(Pig)' 캐릭터와 대표 제품의 주요 속성 ‘트리플(칼로리, 토핑, 드레싱) 밸런스’를 합친 캠페인명이다. SPC삼립은 5월 5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인증 이벤트’는 볼샐러드 속 동봉된 쿠폰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아이폰, 백화점상품권, 해피포인트 등 경품을 100% 지급하는 행사다.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에선 이벤트 페이지 내 AR(증강현실) 카메라 필터를 사용해 볼샐러드를 촬영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애플워치, 제이제이살롱드핏 클래스101 수강권, 홈트레이닝 키트 등을 증정한다.

[사진=SPC삼립 제공]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은 피그밸런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향력 있는 피트니스 전문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살롱드핏을 모델로 기용, 이벤트 및 제품 패키지에 모델 이미지를 적용하고 트리플 밸런스를 강조한 브랜드 영상도 선보인다.

SPC삼립 관계자는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리뉴얼에 맞춰 트리플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 출시를 통해 피그인더가든 브랜드를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