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37 (월)
Key 조권과 사랑 나누는 '대형 디바' 이정화
상태바
Key 조권과 사랑 나누는 '대형 디바' 이정화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5.1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초연 뮤지컬 '체스'서 야망 대신 사랑 선택한 플로렌스 캐스팅

[스포츠Q 용원중기자] 폭발적 성량과 열정적인 연기력의 디바 이정화가 뮤지컬 ‘체스’에서 샤이니 Key, 조권과 뜨거운 사랑을 나눈다.

다음달 국내 초연되는 대작 뮤지컬 ‘체스’는 1986년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된 이후 30년 만에 아시아 지역 최초로 한국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신성우, 김법래, 이건명, 샤이니 Key, 조권 등 막강 라인업으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작품이다.

냉전시절 세계 체스 챔피언십에서 만난 미국 챔피언 프레디 트럼퍼와 러시아 챔피언 아나톨리 세르기예프스키의 정치적, 개인적 대립과 아나톨리가 플로렌스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운명의 소용돌이를 담았다.

 

이정화는 여주인공 플로렌스 역에 캐스팅됐다. 미국 챔피언 프레디 트럼퍼의 조수로 영민하지만 다소 감정적이며 체스에 대한 야망을 가지고 프레디의 곁을 버틴 캐릭터. 하지만 아나톨리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모든 야망을 버리고 그와 함께 떠나는 인물이다.

이정화는 2011년 뮤지컬 ‘투란도트’로 데뷔해 이후 ‘모차르트’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대형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특히 청아한 목소리와 흡입력 강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작품에서도 가냘프지만 쉽게 꺾이지 않는 강한 성품을 지닌 외유내강 플로렌스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정화가 국경을 초월한 사랑을 펼칠 아나톨리 역의 샤이니 Key, 조권, B1A4 신우, VIXX 켄과 보여줄 4색 연기호흡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뮤지컬 ‘체스’는 오는 6월19일부터 7월19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관객과 만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