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5 (금)
SK매직, 필립스 커피머신 '라떼고' 스페셜 렌털 서비스
상태바
SK매직, 필립스 커피머신 '라떼고' 스페셜 렌털 서비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1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 커피머신 렌털 서비스로 집에서도 카페와 동일한 커피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SK매직이 "‘필립스, 라떼고(LatteGo)’를 스페셜 렌털 서비스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페셜 렌털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는 단순 제품 구매가 아닌 프리미엄 가전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렌털 서비스다.

SK매직에 따르면 이번 렌털 제품은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라떼고다. 전자동 프리미엄 커피머신으로 캡슐형 제품과 달리 최적의 커피 추출로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담은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빠르고 강력한 에어스팀과 우유가 빠르게 혼합된 고밀도의 거품으로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커피 원두를 분쇄하는 그라인더는 100% ‘세라믹 그라인더’를 적용해 고르고 균일한 원두 입자를 제공하며, 일반 ‘메탈 그라인더’ 보다 마모가 적고, 향미 손실을 유발하는 열 발생을 최소화해 원두 본연의 풍미를 살린다. 선호하는 커피 스타일에 따라 총 12단계 원두 입자 크기와 커피, 물의 양 설정이 가능하다. 

최상의 커피 맛과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SK매직은 커피머신 세척 및 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오케이(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하며, 오일 리무버, 윤활제 등 필립스 정품 세척 키트를 이용해 항상 최상의 커피머신 상태를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원두 가격 상승과 잇따른 프랜차이즈 커피의 가격 인상으로 홈카페 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며 “SK매직은 커피머신은 물론 원두 정기 구독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등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