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1 20:36 (금)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23일 '수잇수잇 데이'
상태바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23일 '수잇수잇 데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3.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이 다가오는 홈경기에서 '수잇수잇 데이'를 개최한다.

오리온은 23일 오후 7시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원주 DB와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홈경기에서 ‘수잇수잇 데이’ 이벤트를 벌인다. 

오리온은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경기장 2층 출입구에서 입장객 선착순 100명에게 수잇수잇 캐리어 상품권을 증정한다. 작전 및 하프타임 때는 이벤트를 통해 백팩, 캐리어 등 수잇수잇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수잇수잇은 2008년 네덜란드에서 론칭한 글로벌 캐리어 전문 브랜드로 이번 시즌부터 오리온 농구단을 후원하고 있다. 

이날 경기 시작 전에는 팝아티스트 배드보스가 이정현 선수의 신인상 수상을 기원하기 위해 제작한 팝 아트 작품을 전달하는 특별행사가 진행된다. 작품명은 ‘Super ball’ 시리즈 1호로, 명품 패브릭과 금빛 컬러 라인으로 농구공을 감각적으로 그려내고, 이정현 선수의 이름과 등번호 6을 세련되게 담았다.

오리온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수잇수잇과 함께 팬들을 위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트 안에서도 끈기 있고 열정적인 경기를 펼쳐 플레이오프(PO) 진출을 위한 발판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