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입대 유노윤호, "보잘것없던 나, 여러분 덕분에…" [화보]
상태바
입대 유노윤호, "보잘것없던 나, 여러분 덕분에…" [화보]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7.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더 셀러브리티'가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입대 전 마지막 잡지 커버 촬영 컷을 공개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지난 21일 21개월 간의 육군 현역 복무를 위해 입소했다. 유노윤호는 입대 전 '더 셀러브리티' 8월호를 통해 군 복무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데뷔 후부터 입대 전까지 살아왔던 지난 시간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더 셀러브리티' 8월호에 실린 유노윤호의 화보는 ‘정윤호의 청춘’ ‘아티스트로서의 정윤호’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등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촬영했다. 유노윤호는 ‘정윤호의 청춘’이라는 콘셉트에서 20대를 보낸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모습을 내려놓고 정윤호라는 본연의 내밀한 모습을 선보였다.

▲ [사진=더 셀러브리티 제공]
▲ [사진=더 셀러브리티 제공]
▲ [사진=더 셀러브리티 제공]

유노윤호는 이번 화보의 인터뷰에서 "보잘것없던 아이가 여러분 덕분에 여러분과 꿈을 같이 꾸고, 같이 보게 된 것들이 정말 많아졌다"며 "이제 또다른 꿈을 꾸려고 한다. 좀더 알차고 밝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는,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다짐했다.

이외에도 이번 잡지에는 정윤호로서의 20대와 지난 20일 공개된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인 '라이즈 애즈 갓(RISE AS GOD)' 수록곡 ‘샴페인’에 대한 이야기 등이 실렸다. 더 자세한 정보는 '더 셀러브리티'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thecelebrity.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