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42 (월)
아이유 '꽃갈피' 티저 공개…조덕배, 클론 참여
상태바
아이유 '꽃갈피' 티저 공개…조덕배, 클론 참여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5.1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아이유가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12일 정오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1thek)와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선배 가수 조덕배와 남성 댄스 듀오 클론과 함께 출연한 티저 영상을 발표해 리메이크될 첫 번째 가수 라인업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는 아이유가 화장기 없는 모습으로 녹음실을 찾아 싱어송라이터 조덕배와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장면과 90년대를 풍미했던 클론의 강원래, 구준엽과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녹음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 아이유가 공개한 티저 영상 캡처

이번 앨범은 아이유가 데뷔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오고 있는 만큼, 조덕배와 클론의 곡 중 어떤 곡들이 '꽃갈피' 앨범을 통해 아이유만의 음악적 색을 덧입혀 리메이크될 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유는 과거의 명곡들을 리메이크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젊은 층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을,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선사함으로써 세대를 관통하는 음악적 교감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16일 자정에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를 공개한다. 또한 2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서강대 메리홀에서 단독콘서트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 딱 한발짝..그만큼만 더'를 개최한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