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인피니트 "god 선배와 함께 활동해 영광"
상태바
인피니트 "god 선배와 함께 활동해 영광"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21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선배 가수들과 함께 활동하는 소감을 밝혔다.

인피니트는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정규2집 '시즌2' 발매 기념 '인피니트 1, 2, 3 쇼케이스'를 개최해 화려하게 컴백했다.

이날 인피니트는 "정말 좋아하는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god 선배님들과 함께 활동하게 돼 영광이고 컴백하신 자체만으로도 좋다"라며 "선배님들이 오랜 시간동안 가수로서 대중에게 사랑받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주셔서 감사하다. 인피니트도 꾸준히 활동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번 활동은 선배들에게 많이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려 한다"고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에 대해 "이 세상 마지막 로맨티스트라는 콘셉트로 '라스트 로미오'라고 정했다"라며 "기존 음악 색깔을 유지하면서 한 단계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앨범 명을 '시즌2'라고 했다. 새롭게 시도하는 장르라 저희도 기대가 되며 신보를 통해 팬분들이 인피니트의 성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2011년 정규1집 '오버 더 톱' 이후 3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인피니트는 신보에 오케스트라 세션과 록이 결합된 팝 심포니 장르의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를 포함해 멤버 성규와 우현의 솔로곡, 유닛 인피니트H(동우, 호야)와 인피니트F(성열, L, 성종)의 신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13곡을 담았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