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손예진, 엄지원 결혼식 인증샷 "백년만년 행복하길"
상태바
손예진, 엄지원 결혼식 인증샷 "백년만년 행복하길"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2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여배우 손예진이 ‘엄지원 결혼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손예진은 29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엄지공주님(엄지원) 결혼식 너무 예쁘고 감동이었어. 두 사람 백년만년 행복하길. 사랑합니라”라는 글과 함께 엄지원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오윤아, 송윤아 등 동료배우들과 함께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하며 엄지원의 결혼식을 축복하고 있다.

▲ 오윤아, 손예진, 송윤아 [사진=손예진 미투데이]

앞서 28일 배우 김성은 역시 트위터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결혼식! 너무 아름다운 엄지언니(엄지원). 부족하지만 우리 ‘하미모’가 축가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랑해요 엄지언니”라는 축하 글과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에서는 하미모의 단체사진, 신부 엄지원이 부케를 던지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 엄지원의 결혼식 풍경 [사진=손예진 미투데이, 김성은 트위터]

‘5월의 신부’ 엄지원은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내 메모리즈 힐에서 건축과 오영욱씨와 2년 열애 끝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의 주례는 김여호수아 목사가, 사회는 가수 션과 MBC 박나림 아나운서가, 축가는 봉사 활동과 성경 공부를 함께하는 친목 모임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의 멤버(여배우 김성은, 박탐희, 한혜진, 유선, 예지원, 박수진, 정혜영, 한지혜, 가수 황보 등)들이 맡았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