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서인국, 대만 4대 일간지 메인 '올킬'
상태바
서인국, 대만 4대 일간지 메인 '올킬'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6.0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서인국이 대만 4대 일간지 메인을 장식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3일 "서인국이 지난 24일 대만 타이페이 난간 101에서 개최된 '서인국 Live Show in Taipei 2014'에서 대만의 4대 일간지인 연합보, 반과일보, 자유시보, 중국시보의 집중적인 조명을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서인국에 대해 대만 4대 일간지뿐만 아니라 방송은 물론 유력 매체들까지 열띤 취재 열기를 보여줬다. 이 매체들은 서인국을 "공항에 도착하여 발걸음을 멈추고 팬들에게 인사한 서인국은 굉장히 친절했다"며 "아시아의 달콤남"이라고 평가했다.

▲ 서인국 대만 일간지 메인 [사진=젤리피쉬]

대만에서 첫 팬미팅을 개최한 서인국은 이날 자신의 히트곡인 '겁도 없이'와 '사랑해 U', '웃다 울다'를 열창하였으며, 최근 발표된 신곡 '봄 타나봐'를 대만 팬들에게 라이브로 들려줬다.

또 이벤트에 당첨된 팬을 무대로 초대해 눈을 맞추고 백허그를 하며 노래를 부르는 이벤트를 보여주었으며, 아픈 몸을 이끌고 공연을 보러 온 한 팬의 소식을 듣고는 공연이 끝난 후 무대에서 바로 뛰어 내려가 팬을 위해 눈높이를 맞추며 인사를 나누고 사진촬영까지 함께해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대만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서인국은 tvN '고교처세왕'에서 풋풋한 고등학생 모습과 지적인 기업의 간부로 이중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