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의 완벽한 '남친룩'…사실 이건 '취향저격'룩!
상태바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의 완벽한 '남친룩'…사실 이건 '취향저격'룩!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30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그녀는 예뻤다'의 '지랄준' 지성준을 연기하는 박서준은 패션지 '모스트'의 부편집장다운 깔끔한 패션을 선보이며 '남친룩'의 대표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방송되는 MBC '그녀는 예뻤다'의 지성준(박서준 분)은 모델 못지 않은 큰 키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프로패셔널한 느낌의 수트에서 부터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와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을 능수능란하게 매치하며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취향저격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 MBC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이 애드호크의 카키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했다 [사진=MBC '그녀는 예뻤다' 방송화면 캡처]

박서준은 '그녀는 예뻤다' 29일 방송분에서 블랙 니트에 브라운 팬츠, 카키 색상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하며 깔끔하게 떨어지는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박서준의 '취향저격' 패션은 옷 뿐 아니라 패션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완성하는 신발에서도 깔끔함을 더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 된 '그녀는 예뻤다' 12회에서 박서준은 디스트로이드 진과 롱자켓 그리고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며 스트릿한 느낌을 선보였다.

▲ MBC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이 케이스위스의 클래식 라인 운동화를 매치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그녀는 예뻤다' 방송화면 캡처]

매 회마다 완벽한 패션을 선보이는 박서준이 출연중인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김혜진(황정음 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지성준(박서준 분),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민하리(고준희 분), 베일에 가려진 '똘끼충만 반전남' 김신혁(최시원 분) 등 네 남녀의 재기발랄한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코미디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