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빅스 日 하이터치회 팬 1만명 운집
상태바
빅스 日 하이터치회 팬 1만명 운집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7.1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 기자] 그룹 빅스가 중국과 일본에서도 '대세'임을 입증했다.

빅스는 지난 5~6일 일본 고베 하버랜드와 도쿄 라라포트에서 열린 '하이터치회' 이벤트에서 약 1만명의 팬들을 운집했다. 행사장에서는 빅스를 취재하기 위한 현지 매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빅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하이터치회에는 빅스를 상징하는 로빅을 패러디한 의상을 입고 온 팬들과 10~50대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빅스와 만났다. 빅스는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밀착 하이터치를 해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그룹 빅스가 일본에서 열린 하이터치회에서 팬 1만명을 운집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빅스는 지난 2일 일본에서 ‘다키스트 엔젤스(DARKEST ANGELS)를 발매, 타워레코드 전체 종합앨범차트 주간 1위를 기록했다. 오리콘차트 위클리 종합 앨범차트에서도 톱가수 아무로나미에, 하마사키 아유미의 앨범과 순위를 나란히 하며 주간 10위를 기록하는 등 선전했다.

한국, 중국, 일본을 오가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빅스는 오는 18~20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HEX SIGN]'를 개최할 예정이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