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인피니트 22일 컴백 '리패키지' 앨범 이미지 공개
상태바
인피니트 22일 컴백 '리패키지' 앨범 이미지 공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7.14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컨셉 이미지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정규 2집의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컨셉 이미지를 게재하고 오는 22일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 속에는 벌판을 배경으로 걸어오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모습이 모노톤의 컬러감과 묘한 매치를 이루며 담겨있다.

▲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새로운 콘셉트가 담긴 앨범 이지미가 공개됐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Last Romeo' 활동과는 완전히 바뀐 콘셉트다. 특히 사진을 보면 지난 주말 사이 지상파 음악 방송을 통해 기습적으로 컴백을 알린 인피니트의 리패키지 앨범이름이 'Be Back'인 것으로 알 수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의 '하이스쿨 러브온' 드라마 촬영과 소극장 컨셉의 '그해 여름2' 콘서트 준비 등으로 바쁜 와중에도 이미 뮤직비디오 촬영 등 모든 앨범 작업을 끝마쳤다"며 "멤버들이 밤낮없이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현재 인피니트는 얼마 전 국내에서 활동한 'Last Romeo'가 일본 내 본격적 활동 없이도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 2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오는 8월 열리는 '그해 여름2' 콘서트가 티켓 오픈과 함께 매진되며 판매에서 선전 중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