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백지영 단독 콘서트 '2014년 백지영쇼, 그 여자' 티켓예매
상태바
백지영 단독 콘서트 '2014년 백지영쇼, 그 여자' 티켓예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7.16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가수 백지영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WS엔터테인먼트는 16일 "백지영이 오는 9월 20일 총 2회에 걸쳐 단독콘서트 '2014 백지영쇼, 그 여자'를 개최한다"며 "이에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를 이날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데뷔 15년을 맞은 백지영은 발라드와 댄스, OST까지 총 160여 곡을 발표했으며 내놨다 하면 각종 음원 차트를 주름잡는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다.

▲ 가수 백지영의 단독콘서트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사진=WS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에 따르면 백지영은 이번 콘서트에서 특유의 털털하고 편안함을 담은 120여 분에 달하는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2014 백지영쇼, 그 여자'는 콘서트 타이틀에서 느낄 수 있듯 백지영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풀어놓는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를 공동주최하는 CJ E&M 관계자는 "단순히 음악과 토크를 배열해 놓는 공연이 아닌 한 편의 스토리가 눈과 귀로 그대로 느껴질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마치 뮤지컬처럼 공연을 통해 '그 여자'의 스토리를 듣고 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백지영 소속사 측도 "이번 콘서트는 때로는 신이 나게, 때로는 절절하게, 때로는 감미롭게, 또 때로는 그 동안 꼭꼭 숨겨두었던 강렬한 백지영의 모습을 한데 모아 담아 한 편의 공연만으로도 희노애락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가요계 최고의 디바로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백지영이기에 가능했던 기획"이라고 설명했다.

백지영이 들려주는 '2014 백지영쇼 그 여자'는 오는 9월 2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