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JYJ 새앨범 타이틀곡 'BACK SEAT' 확정
상태바
JYJ 새앨범 타이틀곡 'BACK SEAT' 확정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7.1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그룹 JYJ(박유천, 김준수, 김재중)가 새 앨범 타이틀곡을 확정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는 7월 29일 발매되는 JYJ의 정규 2집 'JUST US'의 타이틀곡이 '백 싯(BACK SEAT)'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BACK SEAT'은 트랜디한 얼반 R&B 장르의 곡으로 기존 JYJ의 앨범에서 느끼지 못했던 또 다른 매력을 담아낸 곡이다.

▲ 복귀를 앞둔 JYJ가 타이틀곡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관계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는 22일 공개된다"며 "앨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팬들과 가요 관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되면 앨범에 대한 기대감 또한 배가될 것"이라고 전했다.

JYJ는"멋진 앨범을 만들어야겠다는 부담감 대신 지금 우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내고 싶었다"는 작업 소감을 남겼다.

앨범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타이틀곡은 JYJ의 각기 다른 보컬이 어우러져 두 귀를 사로잡을 매력적인 곡이 완성됐다.

앞으로 JYJ는 오는 7월 29일 정규 2집 'JUST US'를 발매하고 쇼케이스 및 잠실 주경기장 공연, 아시아 8개 도시 투어 등을 계획하고 있다. 새 앨범 타이틀곡 'BACK SEAT'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오는 22일 공개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