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은비 교통사고로 숨져
상태바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은비 교통사고로 숨져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09.0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은비(23·본명 고은비)가 교통사고로 숨졌다.

▲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은비(우측에서 두번째)가 3일 교통사고로 숨졌다. [사진=스포츠Q DB]

3일 오전 1시23분쯤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을 태운 그랜드 스타렉스 차량이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은비가 사망하고 멤버들과 운전자와 스타일리스트 등 모두 6명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특히 멤버 중 권리세(23)와 이소정(21)은 큰 부상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3일은 이소정의 생일로 알려져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멤버들은 전날 대구에서 열린 KBS 1TV '열린음악회' 스케줄을 마치고 올라오는 길이었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젯밤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 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다"며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았다"고 사고의 경위를 밝혔다.

"현재 멤버 리세는 중태이며 소정은 부상을 입어 치료 중"이라며 "다른 멤버들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은 없다"고 현 상황을 전했다.

멤버들은 오늘 중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다. 은비의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레이디스 코드'는 2013년 '나쁜 여자'로 데뷔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의 이소정과 '위대한 탄생'의 권리세가 합류해 관심을 모았다. '헤이트 유(Hate You)', '예뻐 예뻐' 등으로 좋은 성적을 거뒀으며 지난 8월엔 '키스 키스(KISS KISS)'로 활동했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