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 '슈주' 규현 은비 사망에 "남의 일 같지 않다"
상태바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 '슈주' 규현 은비 사망에 "남의 일 같지 않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09.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에 슈퍼주니어 규현이 애도를 표했다.

3일 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남의 일 같지가 않다. 이걸 보는 많은 분들 함께 기도해 주세요. 치료중인 멤버들 좋은 소식 들리길 바랍니다"라는 메시지를 올렸다.

▲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3일 교통사고로 숨진 '레이디스 코드' 은비에게 애도를 표했다.[사진=스포츠Q DB]

규현은 2007년 차량 전복 사고로 의식 불명 상태에 빠진 바 있다. 당시 일정을 소화한 뒤 새벽에 서울 숙소로 이동하던 중 타이어 펑크로 자동차가 전복되며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호흡곤란 증상을 겪고 우측 갈비뼈 골절, 기흉 폐출혈, 골반뼈 골절, 혈복강, 발골절 등으로 5개 과에서 진료를 받았다. 이에 슈퍼주니어는 당시 활동을 일시 중단했다.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어젯밤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 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다.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가 났다.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또한 "현재 멤버 리세는 중태이며 소정은 부상을 입어 치료 중"이라며 "다른 멤버들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은 없다"고 상황을 전했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