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1:50 (금)
[스타동정Q] 박서준 측, "영화 '청년 경찰' 촬영 준비 중… '화랑: 더 비기닝' 방송으로 바쁜 연말 보낼 듯"
상태바
[스타동정Q] 박서준 측, "영화 '청년 경찰' 촬영 준비 중… '화랑: 더 비기닝' 방송으로 바쁜 연말 보낼 듯"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0.2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박서준이 영화 '청년 경찰' 촬영과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 방송을 앞두고 있다.

26일 오후 박서준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박서준은 현재 휴식기를 갖고 있다. 본격적인 영화 촬영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또 "연말에는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이 방송된다. 방송과 관련한 스케줄로 팬들을 만날 기회가 많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서준 [사진= 스포츠Q DB]

박서준이 출연하는 영화 '청년 경찰'은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로 배우 강하늘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지난 2011년 데뷔한 박서준은 드라마 '드림하이2', '금 나와라 뚝딱', '마녀의 연애', 영화 '악의 연대기',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했다. 또한 MBC 드라마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귀여우면서도 남자다운 매력을 어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서준이 새로운 영화 촬영과 드라마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동안 작품들을 통해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던 만큼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