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스몰톡Q]박보검, '구르미 그린 달빛' 끝나고 송중기에게 조언 받았다? "세부에서 온 지 얼마 안돼서…"
상태바
[스몰톡Q]박보검, '구르미 그린 달빛' 끝나고 송중기에게 조언 받았다? "세부에서 온 지 얼마 안돼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1.07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대세' 배우로 거듭난 박보검이 최근 자신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밝혔다.

최근 상승한 인지도와 인기에 대해 같은 소속사이자 선배 배우인 송중기에게 조언을 구했냐는 질문에 박보검은 "제가 세부에서 온 지 얼마 안돼서…"라며 수줍은 태도를 보였다.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한 박보검 [사진 = 스포츠Q DB]

박보검은 지난 '구르미 그린 달빛' 종영 인터뷰에서 드라마 종영 이후 달라진 인지도와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 박보검은 자신의 이름을 검색해보냐는 질문에 "제 이름 자주 검색한다"며 '스타'로 거듭난 후에도 팬들의 사랑에 여전히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박보검은 "요새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만큼 조심하기도 한다. 팬들이 많이 몰려있을 때 제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지만, 사람이 많아 사고가 생기기도 한다. 이제 지하철도 탈 수 없게 됐다"고 말했다.

지하철 대신 차를 운전하는 것은 어떠냐는 질문에 박보검은 "운전을 '기똥차게' 잘하는 건 아니라 아쉽다. 그래도 가끔 매니저 형 대신 운전을 하기도 한다"며 운전실력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