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엠넷 '2016 MAMA' 박하선, "아이오아이(I.O.I) 정채연 응원하고 있다" '혼술남녀' 공명과 함께 등장
상태바
엠넷 '2016 MAMA' 박하선, "아이오아이(I.O.I) 정채연 응원하고 있다" '혼술남녀' 공명과 함께 등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2.0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2016 마마'(MAMA)의 레드카펫에 등장한 드라마 '혼술남녀'의 공명과 박하선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Mnet Asian Music Awards)의 레드카펫 현장에 tvN '혼술남녀'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공명과 박하선이 등장했다.

이날 레드카펫에 팔짱을 끼고 등장한 두 사람은 '블랙' 색상의 턱시도와 드레스 패션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명은 화이트 셔츠, 블랙 재킷과 팬츠를 매치해 모던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일반적인 넥타이 대신 보우타이를 매치하며 상큼함을 더하기도 했다.

[사진= 엠넷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Mnet Asian Music Awards) 방송 화면 캡처]

공명과 함께 등장한 박하선 역시 블랙 색상의 드레스를 선보였다. 이날 박하선은 프릴 형식의 어깨 디자인이 매력적인 드레스를 선보이며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을 어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공명은 '혼술남녀' 이후 박하선과 다시 재회하게 된 소감에 대해 이루지 못한 러브라인을 이룬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설명했다. 또한 두 사람은 인터뷰 내내 자연스러운 케미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박하선은 '혼술남녀'에 함께 출연한 아이오아이(I.O.I), 다이아의 정채연을 언급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