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인터넷 버스킹' 연다
상태바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인터넷 버스킹' 연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1.2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버스커 버스커'의 보컬 장범준이 '인터넷 버스킹'을 연다.

지난 24일 장범준은 버스커버스커 카페에 '인터넷 버스킹'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자작곡 들으러 많이많이 놀러오세요", "ps. 방제목: 작곡풍년"이라는 글을 올렸다.

장범준은 '인터넷 버스킹'을 오는 29일 오후 5시부터 약 100분 동안 다음팟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는 오는 12월 30일~31일 여는 연말 콘서트 '참 잘했어요'의 맛보기격이기도 하다.

'슈퍼스타K4'를 통해 유명세를 탄 장범준은, 방송 전후로 거리에서 버스킹 공연을 열어 왔다. 이번에는 많은 관객들이 추위를 피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거리 대신 인터넷을 선택했다.

▲ '버스커 버스커'의 보컬 장범준이 29일 '인터넷 버스킹'을 연다.[사진=CJ E&M 제공]

이날 '인터넷 버스킹'에서 장범준은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자작곡들을 대거 부를 계획이다. 이날 공연은 장범준이 새롭게 단장한 자신의 음악 아지트에서 진행하며, 인터넷을 통해서만 공개한다. 오랫동안 음악 작업을 함께한 박경구, 홍크, 셋프로젝트 등 친구들과 함께 한다.

장범준의 '인터넷 버스킹'을 보려면 다음 팟플레이어를 실행한 후 라이브 탭에서 방 제목에 '작곡풍년'을 검색한 뒤 방송을 시청하면 된다. PC와 모바일에서나 감상이 가능하다.

장범준의 연말 콘서트 '참 잘했어요'는 2014년의 끝자락에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따뜻한 공연이다. 버스커 버스커의 히트곡, 솔로 앨범 수록곡, 미공개 자작곡까지 풍성한 레퍼토리로 구성했다. 올해 결혼 및 출산, 수험생, 연말 모임 등 보다 많은 관객들이 공연장을 손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R석 9만9000원, S석 8만 8000원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