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36 (화)
'로봇연기' 장수원, '맛있는 TV'에서 '맛집 블로거'된다
상태바
'로봇연기' 장수원, '맛있는 TV'에서 '맛집 블로거'된다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2.0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듀오 제이워크의 장수원이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 합류한다.

MBC는 5일 "어색한 연기로 '로봇연기'라는 수식어를 얻은 장수원이 예능 프로그램 '찾아라! 맛있는 TV'의 새 코너 '장수원의 식탐일기-맛 괜찮아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수원은 이 코너를 통해 맛집을 소개하고,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에 후기를 게재할 예정이다.

코너 제목은 장수원의 명대사(?)를 응용한 것. 장수원은 출연 드라마 KBS 2TV '사랑과 전쟁'에서 어색한 말투로 "괜찮아요?"라는 대사를 해 이는 화제가 됐다.

▲ 가수 장수원이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 새 코너 진행자로 출연한다.[사진=MBC 제공]

프로그램 관계자에 따르면 첫 촬영 당시, 장수원만의 특유의 어색함으로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하지만 맛집에 대한 평가에서는 거침없는 표현과 깐깐하고 솔직한 평가를 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수원은 친한 연예계 동료 중 가장 맛집을 잘 아는 사람을 꼽으라는 질문에 슈퍼주니어 강인을 선택해 전화 연결을 하기도 했다.

장수원의 리얼 맛집 탐방기 '장수원의 식탐일기-맛 괜찮아요?' 첫 회는 6일 오전 11시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