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레드벨벳, 깜짝 컴백? 공홈·SNS로 'THE PERFECT RED VELVET' 공개… 섬뜩한 포스터 정체는?
상태바
레드벨벳, 깜짝 컴백? 공홈·SNS로 'THE PERFECT RED VELVET' 공개… 섬뜩한 포스터 정체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24 0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이 '피카부' 활동 2개월만에 깜짝 컴백한다. 갑작스러운 레드벨벳의 컴백 소식에 케이팝 팬들은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24일 레드벨벳의 새로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레드벨벳의 공식 SNS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에는 'THE PREFECT RED VELVET'이라는 글자와 함께 레드벨벳 멤버들의 그림자 실루엣이 담겨 있다.

 

[사진 = 레드벨벳 공식 SNS 제공]

 

레드벨벳의 새 앨범은 이번 1월 29일 공개될 예정이다. 불과 컴백을 5일 압두고 공개된 '깜짝 소식'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린 것은 당연하다. 이번 공개 이전 레드벨벳의 컴백 소식은 어떤 언론을 통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다.

앨범의 제목인 'THE PERFECT RED VELVET'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드벨벳의 정규 1집인 'THE RED'와 '피카부'가 수록된 가장 최근의 앨범이 'PERPECT VELVET'였기 때문이다. 이에 팬들은 '레드' 컨셉과 '벨벳' 컨셉이 합쳐진 컨셉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는 피카부 앨범 커버가 아닌 정체를 알 수 없는 붉은 구두 이미지만이 올라와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레드벨벳은 그동안 독특하고 감각적인 컨셉과 곡으로 사랑받았다. '덤덤', '피카부', '러시안룰렛', '빨간맛'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사랑받은 걸그룹 레드벨벳이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