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수요 웹툰 '고수'·'복학왕'·'유미의 세포들' 꾸준한 인기 자랑… 조회수 1위는?
상태바
수요 웹툰 '고수'·'복학왕'·'유미의 세포들' 꾸준한 인기 자랑… 조회수 1위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1.31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수요 웹툰 조회수 1위 자리를 지키던 '복학왕'이 2위로 밀려났다. '고수'가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추이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매주 수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는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고수'는 현재 조회수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2015년 첫 연재를 시작한 '고수'는 천하제일 고수 강룡을 중심으로 수 많은 고수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사진= 네이버 수요 웹툰 목록 캡처]

 

특히 '고수'의 경우 '용비불패'라는 작품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류기운 문정훈 작가가 다시 한 번 선보이는 작품이어서 더욱 관심 받았다. 수요 웹툰 상위권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고수'는 최근 조회수 1위에 안착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광고에도 등장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안84의 '복학왕'도 꾸준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기안84의 대표작인 '패션왕'의 주인공 우기명이 대학에 입학하게 되며 겪는 일들을 담고 있는 '복학왕'은 지난 2014년 첫 연재를 시작했다. 기안84의 '복학왕'은 182화 '신년' 에피소드를 공개한 상황이다.

이외에도 네이버 수요 웹툰으로는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 상하 작가의 '연놈' 등이 꾸준히 연재되며 사랑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