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프리뷰] 인피니트H, 브랜뉴뮤직과의 '콜라보' 어떨까
상태바
[프리뷰] 인피니트H, 브랜뉴뮤직과의 '콜라보' 어떨까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1.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인피니트H가 20일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Fly Agai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H와 브랜뉴뮤직과의 만남이라는 기대에 충족할 수 있는 앨범을 만들도록 노력했다. 이름값에 기대는 앨범이 아닌 속이 알찬 앨범을 위해 재작업을 여러 번 거쳤고 모든 스태프들이 따라줘 좋은 앨범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인피니트H는 오는 26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활동을 시작한다.

◆ 스윙스, 팬텀 산체스…브랜뉴뮤직 소속 피처링진 대거 참여

인피니트H는 이번 앨범에서 버벌진트, 산이 등이 소속된 브랜뉴뮤직과 협업했다.

▲ '인피니트H'가 20일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라이 어게인'에는 월드 디제이 챔피언 DJ IT가, '어디 안 가'에는 브랜뉴뮤직이 내놓는 2015년의 기대주 양다일이, '바빠서 Sorry'에는 현재 군복무를 중인 래퍼 스윙스와 샴페인, '지킬 앤 하이드'에는 1세대 알앤비 보컬리스트 태완, '니가 미치지 않고서야'에는 팬텀의 산체스 등이 참여했다.

이밖에도 '부딪쳐'에는 같은 소속사인 울림의 걸그룹 러블리즈의 보컬 류수정이 피처링했다.

◆ 전곡 랩메이킹·작사 참여…인피니트H 참여비중 높여

또한 인피니트H의 동우와 호야는 앨범 전곡의 랩 메이킹, 작사에 참여해 자신들의 비중을 부쩍 높였다.

작곡진에는 작년 최고의 음원 성적을 거둔 소유X정기고의 '썸'을 작곡한 프로듀서 제피, 산이의 '아는 사람 얘기'를 작곡한 원영헌, 동네형 콤비, 브랜뉴뮤직의 대표 프로듀서 애스브라스 등이 이름을 올렸다.

듀스의 이현도는 자신이 조직한 프로듀싱팀 '팀 도큐멘트(Team Document)'와 함께 '어디 안 가'를 작업하기도 했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