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5 (금)
장범준 '일산으로' 가사는?... '놀토' 문세윤 "너무 잘 들리는데?" 자신감
상태바
장범준 '일산으로' 가사는?... '놀토' 문세윤 "너무 잘 들리는데?" 자신감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13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놀라운 토요일’의 문세윤이 장범준 ‘일산으로’ 가사에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장범준 ‘일산으로’ 가사 중 ‘처음 학과 주점에서 흔들렸던 건 까만 안경 밑에 화장 안 한 눈이 예뻐서’가 문제로 등장했다.

 

장범준 ‘일산으로’ 가사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장범준은 3인조 밴드 그룹인 ‘버스커 버스커’의 보컬이다. 장범준은 지난 2012년 1집 ‘버스커 버스커’를 발매하면서 가수 생활을 시작했다.

매 앨범마다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을 뽐내고 있는 장범준은 지난 2017년 ‘제6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음원부문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장범준 ‘일산으로’ 가사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감각적인 가사와 특유의 센스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장범준의 ‘일산으로’는 지난달 21일 발매된 장범준 3집 앨범의 수록곡이다. 타이틀곡인 ‘당신과는 천천히’, ‘노래방에서’ 뿐 아니라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일산으로’는 장범준의 애절한 감성이 가득 담긴 노래다.

특히 '놀라운 토요일'의 문세윤은 장범준의 '일산으로'를 듣자마자 "너무 잘 들린다"면서 참게탕 시식을 기대케 만들었다. 과연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이 1차 시도만에 장범준의 '일산으로' 가사를 맞춰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 수 있을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