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06 (화)
에픽하이, 대만 첫 단독공연 1200여 관객 열광
상태바
에픽하이, 대만 첫 단독공연 1200여 관객 열광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3.0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그룹 에픽하이가 대만 첫 단독 공연을 마쳤다.

에픽하이는 지난 28일 대만 타이페이 리거시(Taipei Legacy)에서 공연 '퍼레이드(Parade)를 열고 1200여명의 관객과 만났다.

이날 에픽하이는 정규 8집 '신발장' 수록곡 '막을 올리며'로 공연을 시작했다. 이들은 총 19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플라이(Fly)', '부르즈할리파', '러브 러브 러브', '스포일러', '헤픈엔딩' 등 그간의 발표곡을 불렀다. 또한 태양의 '눈,코,입'을 이들의 버전으로 선보이고 앙코르 곡으로는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팬'을 선곡했다.

▲ 에픽하이 대만 콘서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에픽하이 대만 콘서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에픽하이 대만 콘서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투컷은 "대만에서도 이렇게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또 오겠다"고, 미쓰라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실 줄은 몰랐다. 정말 열정적이다"라고, 타블로는 "대만 팬들 앞에서 공연해 정말 즐거웠다"는 소감을 남겼다.

이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에픽하이가 공연에서 대부분의 멘트를 중국어로 소화해 현지 팬들로부터 더 큰 호응을 얻었다"며 "대만 팬들 역시 에픽하이 곡들을 한국어로 다같이 따라 부르고 특히 지난해 발매한 정규 8집 수록곡 무대를 열정적으로 즐겨 멤버들이 감동했다"고 전했다.

▲ 타블로. 에픽하이 대만 콘서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 투컷. 에픽하이 대만 콘서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 미쓰라. 에픽하이 대만 콘서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에픽하이는 오는 13일(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여는 세계적 음악축제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에 참석해 한국 힙합을 알릴 예정이다. 이후 4월 18일에는 필리핀 마닐라 에스엠스카이돔(SM Skydome)에서, 19일에는 홍콩 로툰다3(Rotunda3)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