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6:44 (수)
에프엑스 엠버, 6일 '나 혼자 산다'서 자취상 공개
상태바
에프엑스 엠버, 6일 '나 혼자 산다'서 자취상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3.0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그룹 f(x)의 엠버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혼자 사는 삶을 공개한다. 엠버는 최근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 출연해 힘든 훈련에도 열심히 임하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첫번째 솔로 앨범 '뷰티풀'의 타이틀곡 '쉐이크 댓 브라스(shake that brass)'로 활동 중이다.

오는 6일 방송에서 엠버는 가족과 떨어져 한국에 산 지 7년 차의 자취상을 보여준다. 엠버의 집은 게스트 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자유분방한 분위기로, 언제든 친구들이 자고갈 수 있도록 게스트룸을 청소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엠버는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달려가 일한다는 제2의 직장(?)에서의 모습도 보여준다.

▲ '나 혼자 산다' 엠버 [사진=MBC 제공]
▲ '나 혼자 산다' 엠버 [사진=MBC 제공]

엠버는 요즘 외로움을 많이 느낀다며 최근 '진짜 사나이'에 출연해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가 된 '꿀성대 교관'에 대한 솔직한 마음도 밝힌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엠버의 이상형이 되기 위해 앞다퉈 매력을 발산하고, 밝고 사랑스러운 엠버의 일상을 보던 김광규는 "오늘부터 엠버의 아빠가 되겠다"고 발언하기도 한다.

▲ '나 혼자 산다' 엠버 [사진=MBC 제공]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낚시전문방송 'FTV'의 팟캐스트에 출연한 배우 이태곤, 드라마 '킬미힐미'에 특별 출연한 김용건의 모습도 볼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6일 오후 11시 15분 방송한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