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무신사 티셔츠 특가 위메프 옷장속반값 이랜드몰 이득타임, 득템 하려면?
상태바
무신사 티셔츠 특가 위메프 옷장속반값 이랜드몰 이득타임, 득템 하려면?
  • 권지훈 기자
  • 승인 2019.06.2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권지훈 기자] '무신사 티셔츠 특가-위메프 옷장속반값-이랜드몰 이득타임, 인쇼족은 즐겁다.'

무신사 티셔츠 특가 이벤트를 비롯해 위메프 옷장속반값 행사, 그리고 이렌드몰 이득타임까지 인터넷 쇼핑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무신사 티셔츠 특가 이벤트는 26일 오전 랜덤 쿠폰 퀴즈를 출제하면서 시작됐다. 출제된 문제는 "바캉스 세일에서 꼭 사야하는 티(T) 자 모양의 상의 특가는?"으로 대다수 누리꾼들에 의하면 정답은 '무신사 티셔츠 특가'다.

이날 무신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26일 단 하루 티셔츠를 비롯해 무신사가 추천하는 다양한 바캉스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공지했다.

무신사 바캉스 세일 페이지에서 오전 8시와 낮 12시 그리고 오후 4시와 밤 8시 퀴즈를 풀면 랜덤 쿠폰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무신사는 이날 오전 8시부터 4시간마다 파격적인 타임딜 상품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무신사 티셔츠 특가 [사진 = 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무신사 티셔츠 특가 [사진 = 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같은 날 위메프도 옷장속반값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반값특가'의 일환으로 26일 '옷장속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위메프 측은 "위메프 옷장속반값 특가 쿠폰은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 후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쿠폰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며 "쿠폰은 '반값특가 패션 뷰티 쿠폰적용상품 탭'에 한정해 적용 가능하며 해당 쿠폰은 발급 당일 0시부터 23시 59분까지 사용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위메프 옷장속반값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4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3천원 할인받을 수 있다.

 

이랜드몰 이득타임 [사진 = 이랜드 홈페이지 캡처]
이랜드몰 이득타임 [사진 = 이랜드 홈페이지 캡처]

 

인쇼족을 유혹하는 이벤트는 이랜드몰에서도 펼쳐진다. 일명 이랜드몰 이득타임 행사다. 

이랜드리테일은 26일 "이랜드몰이 6월 마지막 이득타임 행사를 맞아 선착순 증정 이벤트와 랜덤 쿠폰, 할인 상품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알렸다.

이랜드리테일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이득타임을 통해 시간대별로 선착순 고객에게 1인 영화 관람권을 제공하고, 인기 브랜드 반값 할인쿠폰 등 랜덤 쿠폰과 극한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관계자는 "전국 CGV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인 영화예매권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400명의 고객에게 지급된다"며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2시간마다 선착순 1만명에게 5종 쿠폰 중 1가지를 랜덤 지급하는 랜덤이득타임 쿠폰 이벤트에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 50% 할인쿠폰(스포츠 기획전), 30% 할인쿠폰(스포츠 기획전), 3000원 할인쿠폰(이랜드 전상품), 1000원 할인쿠폰(이랜드 전상품),100원 할인쿠폰(이랜드 전상품)이 포함된다"고 전했다.

이랜드몰 이득타임 쿠폰은 26일 단 하루 이랜드몰 앱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은 오는 28일 일괄 문자 배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