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오 나의 귀신님' 이정은, 25년차 연기 내공이 만드는 감초 '서빙고'
상태바
'오 나의 귀신님' 이정은, 25년차 연기 내공이 만드는 감초 '서빙고'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7.2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 연출 유제원)'에서 서빙고 보살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이정은이 극에 깨알 재미를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배우 이정은이 연기하는 '서빙고 보살'은 서빙고에서 알아주는 점쟁이 보살로 괴팍하고 늘 욕을 입에 달고 사는 인물이다. 신령으로부터, 이승을 떠돌며 인간들을 분탕질하는 못된 귀신들을 단속하라는 명을 받아 수행하고 있는 일종의 고스트 바스터다. 

▲ '오 나의 귀신님' 이정은 [사진=방송 캡처]

이정은은 이승에서 떠도는 처녀 귀신 신순애를 잡아 천도제를 지내려 하다가 그녀의 한을 풀어주고자 모른 척 보내주는 등 따뜻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고, 허당기 가득한 강선우(조정석)의 모친(신은경)과는 친구처럼 지내며 ‘찰떡궁합’ '케미'를 발산하기도 한다. 

역대 7위를 기록한 한국 영화 '변호인'에서 반쪽 눈화장녀로 존재감을 발휘했던 이정은은 '카트', 뮤지컬 ‘어쌔신’, 국민 연극 ‘빨래’ 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감초 역할을 해 왔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차진 대사, 범상치 않은 개성 강한 비주얼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25년차 연기 내공이 ‘서빙고’를 완벽한 신스틸러로 만들며 ‘오 나의 귀신님’ 의 폭발적인 인기에도 당당히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망가짐도 불사하는 코믹 연기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이정은의 활약은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