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 효린 확정 아냐, 편성·방송구성 논의중" (공식입장)
상태바
'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 효린 확정 아냐, 편성·방송구성 논의중" (공식입장)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8.0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언프리티 랩스타2' 제작진이 시즌2 출연자에 대해 "아직 확정된 출연자가 없다"고 밝혔다. 

4일 엠넷 관계자는 스포츠Q에 "아직 확정된 출연자는 아무도 없다. 확정되면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이밖에 '언프리티 랩스타2'는 9월 첫 방송이라는 것 외에는 모두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편성일자, 자세한 방송 구성에 대해 논의 중으로 아직 공개적인 부분이 없다"고 설명했다.

▲ 유빈 효린 [사진=유빈 인스타그램, 스포츠Q DB]

이날 한 매체는 씨스타 효린과 원더걸스 유빈이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을 확정짓고 재킷 촬영을 마쳤다고 보도했다. 효린은 그룹 내 메인보컬이지만 랩에도 재능을 보이는 멤버이고, 유빈은 원더걸스에서 래퍼로 활동하며 가수 아이비, 이민우 등의 곡에 피처링했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며 시즌1에 제시 치타 지민 타이미 키썸 육지담 졸리브이 릴샴 제이스 등이 참여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일부 시청자들은 시즌2의 방송에 앞서 '쇼미더머니4'에 출연했던 안수민, 캐스퍼와 연예계 데뷔한 AOA 찬미, 원더걸스 유빈, EXID LE 등을 가상 출연진으로 거론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