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장나라 '6·4 지방선거' 홍보대사 발탁 본격 활동시작
상태바
장나라 '6·4 지방선거' 홍보대사 발탁 본격 활동시작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5.1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배우 장나라가 '공명선거 홍보대사'로 발탁돼 활동에 나섰다.

장나라는 지난 10일 '제3회 유권자'의 날서울 종로구 역사박물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선거전' 개막식에 '공명선거 홍보대사'의 자격으로 자리에 참석해 유권자의 투표를 독려했다.

이 자리에서 장나라는 단아한 블랙 정장에 '노란 리본'을 달고 현장에 나타나 행사 시작 전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의 명복을 비는 추모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대한민국 선거전'개막을 알리는 인사말, 기념사진 등을 촬영하는 공식적인 순서를 함께 하며 자리를 빛냈다.

▲ 장나라 [사진=나라짱닷컴]

특히 개막식 공식행사를 마친 장나라는 직접 '사전투표 체험'까지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사전투표 체험'은 전국 단위로 진행되는 지방선거에서는 처음으로 실시되는 사전투표를 '대한민국 선거전'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이벤트다.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장나라가 올해도 6·4 지방선거를 위해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행복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일에 많은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오는 6월 8일까지 서울 역사박물관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선거전'은 제6회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에 대한 유권자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자리다.

이 행사는 우리나라 선거의 과거, 현재, 미래가 담긴 역대 선거 사진과 영상 등을 전시, 우리나라 선거 역사의 변천과 발전상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장나라는 오는 7월초 첫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로 1년 6개월여 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