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박해진·강소라 과감한 오픈카 키스 '시선 집중'
상태바
박해진·강소라 과감한 오픈카 키스 '시선 집중'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1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배우 박해진과 강소라가 '닥터 이방인'에서 오픈카 키스를 선보인다.

12일 오전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제작사 아우라미디어 측은 3회 방송을 앞두고 박해진, 강소라의 로맨틱한 키스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닥터 이방인'에서 연인관계인 두 사람은 오픈카에서 과감하게 키스를 나누고 있다. 특히 박해진은 수줍어하는 강소라에게 남자답게 다가가 많은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박해진은 하버드의대 부교수 출신으로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30대 중반의 명우 대학병원 흉부외과 신임 과장 한재준으로, 강소라는 명우 대학병원 이사장 오준규의 서녀이자 실력 있는 흉부외과의 30대 초반 오수현으로 출연 중이다.

▲ '닥터 이방인'의 한재준(박해진)과 오수연(강소라) [사진=아우라미디어]

아우라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박해진과 강소라는 지난 3일 인천국제성모병원 앞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어떤 식으로 연출하면 좋을지 함께 상의하는 등 사랑의 감정을 담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며 "박해진의 남자다운 모습과 강소라의 여성스러움이 만나 수월하게 촬영이 끝났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 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수술팀 선정과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