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10 (화)
정일우 日 팬미팅 2500명 동원하며 성황리 개최
상태바
정일우 日 팬미팅 2500명 동원하며 성황리 개최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6.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배우 정일우가 일본에서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10일 오전 소속사 측은 지난 7~8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열린 정일우의 팬미팅 '일우 투게더' 현장을 공개했다. 정일우의 일본 팬미팅에 약 2500여명의 팬이 현장을 찾았다. 행사에서 오프닝과 함께 장미꽃을 들고 객석을 내려오는 정일우의 등장에 관객들은 환호했다.

무대로 올라온 정일우는 팬들을 향해 다시 정식으로 인사를 한 뒤 근황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드라마 ‘황금무지개’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정일우에 관해 알고 싶은 것들’ 코너에서는 현장에서 신체사이즈 측정은 물론, 즐겨 쓰는 향수를 맞춘 관객에게 향수를 선물로 줘 분위기를 한껏 뜨겁게 달궜다.

정일우는 팬들을 위해 즉석에서 핸드 드립 커피를 내려 바리스타의 면모로 관객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추첨을 통해 무대로 올라온 팬들에게 커피를 건넸다.

커피를 내리고 있는 정일우 [사진=스타케이엔터테인먼트]

또한 정일우는 팬미팅 전 일본 팬카페를 통해 미리 받은 질문들 중 몇 개를 뽑아 답변했다. 질문이 채택된 팬에게는 선물을 전달했으며 ‘가위바위보’ 게임에서는 정일우의 애장품이 걸린 만큼 팬들 사이 불꽃 튀는 경쟁이 붙어 긴장감이 넘쳤다는 후문이다.

팬에게 커피를 건네는 정일우 [사진=스타케이엔터테인먼트]

팬미팅이 막바지를 향해가자 팬들은 아쉬움을 표했고 이에 보답하듯 정일우는 감미로운 노래로 화답을 했다. 또 정일우는 멀리 앉아있는 관객이 편하도록 객석으로 자리를 옮겨 사진을 찍으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팬미팅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정일우 [사진=스타케이엔터테인먼트]

행사를 끝낸 정일우는 “이틀 동안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 매번 팬미팅 때마다 느끼지만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다. 다음 팬미팅에서는 또 다른 정일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는 정일우 [사진=스타케이엔터테인먼트]

정일우는 이달 브라질 월드컵 특집 ‘무한도전-응원단’과 다음달 방송 예정인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