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28 (월)
[서울-수원 슈퍼매치] 윤일록-윤주태, 아드리아노 빠진 서울 최전방 맡는다
상태바
[서울-수원 슈퍼매치] 윤일록-윤주태, 아드리아노 빠진 서울 최전방 맡는다
  • 박상현 기자
  • 승인 2015.11.0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은 카이오 원톱에 서정진·권창훈·염기훈 등 총출동…차두리·아드리아노·이상호는 경고누적 결장

[상암=스포츠Q(큐) 박상현 기자] FC 서울이 현대오일뱅크 2015 K리그 클래식 마지막 홈경기에서 윤일록과 윤주태 등 '윤 듀오'를 최전방에 세웠다.

서울은 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 삼성과 K리그 클래식 36라운드 홈경기에 윤일록과 윤주태 투톱을 가동시켰다.

서울로서는 올 시즌 마지막 슈퍼매치에서 아드리아노와 차두리를 세우지 못하는 것이 못내 안타깝다. 차두리와 함께 아드리아노가 모두 경고 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한다. 박주영도 부상으로 사실상 시즌을 마감해 경기에 나설 수 없다.

하지만 윤일록과 윤주태의 공격 호흡과 함께 이석현, 고요한 공격 2선의 지원으로 수원의 수비진을 깨겠다는 각오다. 오스마르 역시 수비형 미드필더로 활약한다.

▲ FC 서울이 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 삼성과 2015 K리그 클래식 슈퍼매치에서 윤일록(왼쪽)과 윤주태 투톱을 선발 출전시켰다. 이날 서울은 아드리아노가 경고 누적으로 결장했다. [사진=스포츠Q(큐) DB]

서울 선수들은 이날 경기장에 입장하면서 등번호 5번이 적힌 하얀 유니폼을 입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식 은퇴식을 갖는 차두리의 새로운 축하를 위한 것이다. 차두리는 경기 시작 전 시축까지 하며 자신의 은퇴식을 자축했다.

이에 맞서는 수원은 카이오를 원톱으로 세우고 서정진, 권창훈, 염기훈 등으로 공격 2선을 구성했다. 산토스는 벤치로 출격 대기한다.

수원은 이상호와 오범석이 역시 경고 누적으로 경기에 출전할 수 없다. 오범석이 서는 오른쪽 풀백에는 신세계가 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