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루니 살아나니 마샬 쓰러졌다, 웸블리에서 엇갈린 맨유의 희비
상태바
루니 살아나니 마샬 쓰러졌다, 웸블리에서 엇갈린 맨유의 희비
  • 김지법 기자
  • 승인 2015.11.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샹 감독 "마샬, 큰 부상은 아닐 것"

[스포츠Q(큐) 김지법 기자] 프랑스의 신성 앤서니 마샬(20·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웸블리에서 잉글랜드와 친선경기를 뛰다 부상을 당했다. 심각한 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최근 줄 부상에 시달리는 맨유에 악재가 겹친 것은 분명하다.

로이터 통신은 18일(한국시간) “마샬이 잉글랜드전을 소화한 뒤 발 부상을 입었다. 경기가 끝나고 목발을 한 채로 이동했다”며 “마샬의 왼발에는 붕대가 감겨져 있었다”고 보도했다.

마샬은 이날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랜드와 A매치 평가전에 선발 출장, 67분 동안 그라운드를 누빈 뒤 교체 아웃됐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부상 정도가 심하지 않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마샬은 스스로 걸어 나간 것으로 보아 큰 이상이 없다는 주장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디디에 데샹 프랑스 대표팀 감독은 인터뷰에서 “마샬은 경기 뒤 발의 약간의 통증을 호소했다”며 “페널티박스 안에서 슛을 시도하려다 상대편에게 발등을 걷어 차인 것 같다. 큰 부상은 아닐 것”이라고 밝혔다. 맨유에 복귀한 뒤 정확한 부상 정도가 확인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맨유는 미드필더들이 계속 부상으로 쓰러지고 있다. 로이터 통신은 “안토니오 발렌시아가 발 부위의 수술로 인해 5개월 동안 뛸 수 없다”며 “마이클 캐릭 역시 지난 14일 스페인전에서 심한 발목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다.

웨인 루니가 이날 프랑스전에서 1골 1도움으로 2-0 완승을 견인해 살아날 기미를 보였다. 아직 마샬의 부상 정도를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맨유 입장에서 아쉬운 것은 분명하다. 마샬이 빠질 경우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제시 린가드가 기회를 보장받을 것으로 보인다. 웸블리에서 엇갈린 맨유의 묘한 희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