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54 (화)
[스타동정Q] 박진주 측, "새 드라마 '색다른 남녀' 준비, 공연 연습하며 지낸다"
상태바
[스타동정Q] 박진주 측, "새 드라마 '색다른 남녀' 준비, 공연 연습하며 지낸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12.02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박진주가 새로운 드라마 준비와 공연 연습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배우 박진주 소속사 브룸스틱 측 관계자는 1일 스포츠Q와의 전화통화에서 “박진주가 드라마와 공연 준비에 열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박진주가 12월 중 진행되는 ‘색다른 남녀’ 촬영을 준비하고 있고, 3일에 하는 ‘우리는 WE路위로’ 공연을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우 박진주 [사진 = ‘스포츠Q’ DB]

박진주는 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과 호흡을 맞추는 역할로 카메오 출연을 했으며, 오는 3일에는 송도 신도시의 문화 예술 공간 트라이볼에서 열리는 ‘우리는 WE路위로’ 공연무대에 오른다.

박진주는 지난 2011년 개봉한 영화 ‘써니’에서 차지게 욕을 하는 황진희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10월 방송된 MBC 예능 ‘일밤 복면가왕’에 출연해서는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란 가명으로 ‘오나라’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이외에도 11월에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배우이자 입시선생님으로 일상을 보내는 싱글라이프를 보여줬으며, SBS 종영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실감나는 간호사 연기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박진주가 출연하는 ‘색다른 남녀’는 2017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하는 시트콤으로, 사전제작 형태로 진행된다. 박진주 외에도 김정훈과 박한별, 효민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