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SK 이홍구 또 홈런, 이대호와 같고 최형우보다 많다 '와이번스 복덩이'
상태바
SK 이홍구 또 홈런, 이대호와 같고 최형우보다 많다 '와이번스 복덩이'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7.04.2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학=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이홍구의 방망이가 식을 줄 모른다. SK 와이번스 이적 후 홈런이 5개다. 이대호(롯데 자이언츠)와 같은 개수, 최형우보다 하나 많다.

이홍구는 23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홈경기 4회말 2사 2루, 함덕주의 시속 120㎞ 체인지업을 공략, 좌월 투런포를 때렸다.

▲ 이홍구가 SK 이적 후 5번째 홈런을 때렸다. 시즌 홈런 부문 공동 3위 도약이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이홍구는 지난 7일 KIA 타이거즈에서 트레이드돼 인천에 둥지를 틀었다. 기존 주전 포수인 이재원과 출전 시간을 나눠 갖고 있는데 이적 이후 9경기에서 무려 5홈런을 작렬했다.

팀 동료 최정(9개), 한동민(6개)에 이은 올 시즌 홈런 부문 공동 3위다. 루이스 히메네즈(LG 트윈스), 닉 에반스(두산), 재비어 스크럭스(NC 다이노스), 이대호, 김동엽(SK) 등 리그에서 내로라하는 거포와 함께다.

이홍구까 또 대포를 쏘자 행복드림구장 1루 스탠드는 뜨겁게 달아 올랐다. 1루 더그아웃의 SK 동료들도 다이아몬드를 돌고 온 이홍구를 격하게 반겼다. 그야말로 복덩이가 아닐 수 없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