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포미닛, 신개념 음성티저 "오늘 데이트 할래?"
상태바
포미닛, 신개념 음성티저 "오늘 데이트 할래?"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0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색다른 티저를 공개하며 팬심을 흔들었다.

포미닛은 8일 오전 음악 공유 사이트인 사운드 클라우드의 큐브 공식 계정을 통해 오는 17일 발매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제목인 ‘오늘 뭐해?’의 콘셉트에 맞춰 멤버별로 개성을 살린 음성 멘트 티저를 공개했다.

신보 타이틀곡 제목을 최초로 공개해 더욱 관심을 모은 이번 티저에서는 포미닛이 직접 각기 다른 질문으로 오늘 하루 할 일에 대한 깜찍한 제안을 해 다양한 상상을 부추겼다. 하루를 포미닛과 보낸다는 상상 안에서 깜찍한 데이트 제안이 이어진다. 리더 남지현은 “오늘 뭐해? 밥 먹을래?”, 멤버 허가윤은 “오늘 뭐해, 영화 볼래?”, 전지윤은 “오늘 뭐해? 커피 한 잔 할래?”라는 달달한 멘트로 팬을 설레게 했다.

이어 현아는 “오늘 뭐해? 데이트 할래?”라고, 막내 권소현은 “오늘 뭐해? 우리 만날래?”라고 깜찍하게 질문했다.

▲ 포미닛이 타이틀곡 '오늘 뭐해?'로 오는 17일 컴백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오늘 뭐해’는 지난해 상반기 가요계를 강타한 '이름이 뭐예요?' '물좋아' 이후 다시 한번 메가히트를 노리는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포미닛의 콜라보레이션이다.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메이저 업템포 넘버로 톡톡 튀는 매력이 가득찬 곡이다.

7일 공개한 놀이공원 배경의 티저 이미지 속 포미닛은 소녀적인 감성과 성숙미를 동시에 발산하며 '섹시 카리스마 아이콘'의 귀환을 알렸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