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JYJ 김준수 솔로 3집 3월 발매 "파격 변신 예고"
상태바
JYJ 김준수 솔로 3집 3월 발매 "파격 변신 예고"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1.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JYJ 김준수가 오는 3월 솔로 3집을 발매한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오는 3월, 솔로 3집으로 컴백한다"며 "현재 새 앨범 타이틀곡 작업에 힘쓰고 있다. 오랜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파격적인 변신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13년 7월 솔로 2집 '인크레더블(Incredible)'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의 솔로 정규앨범 발매다. 김준수는 새 앨범 발매 후 국내 공연과 일본 투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늘 새로운 시도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던 김준수의 새 앨범에 대한 가요관계자들과 대중들의 관심도가 높다. 보다 완성도 높은 음악은 물론 한층 강화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김준수만의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가수 김준수가 오는 3월 솔로 3집을 발매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는 지난 2012년 발매한 솔로 정규 1집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로 앨범 판매량 12만 장을 기록했고, 아시아 6개국과 미국 뉴욕, 멕시코, 브라질, 칠레 등의 투어 활동으로 한국 남자 솔로 가수로서 처음으로 월드투어에 성공한 바 있다.

이듬해 발매한 정규 2집 '인크레더블(Incredible)'로는 알앤비, 댄스, 네오소울, 펑키 등 새로운 스타일의 곡들을 한 데 담아 한층 성숙해진 보컬색을 선보였다. 또한 태국 등 아시아 7개 도시에서 10만 명의 팬과의 만남을 가졌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