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53 (화)
박연수 딸 송지아, 대형 기획사 러브콜 쇄도했다?
상태바
박연수 딸 송지아, 대형 기획사 러브콜 쇄도했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7.2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연예계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박연수 딸 송지아는 남다른 끼를 방출하면서 스튜디오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과거 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송종국과 유쾌한 호흡을 자랑했던 송지아가 한층 더 성숙해진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송지아 박연수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제공]
송지아 박연수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제공]

 

앞서 ‘해피투게더4’ 박연수는 최근 수지 닮은꼴 화보로 화제를 모은 송지아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보정을 한 것도 아닌 그냥 사진”이라고 말했다. 송지아의 다양한 표정 연기를 바라본 유재석이 “나도 좀 배워야겠다”고 말할 정도.

특히 이날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건 송지아에게 러브콜을 보낸 대형 기획사들이다. 박연수는 송지아의 화보 사진 공개 이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고 고백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박연수는 “JYP에서는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했다”고 덧붙였고, 송지아는 당시 느꼈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현재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 그룹들이 대거 소속돼있는 JYP엔터테인먼트가 송지아에게 러브콜을 보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송지아의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박연수는 지난 2006년 축구선수 송종국과 화촉을 밝혔다. 하지만 송종국과 박연수는 결혼 9년 만인 2015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송지아와 동생 송지욱의 친권, 양육권 등은 박연수가 가져갔다. 이혼 후에도 현재 송종국과 박잎선, 송지아, 송지욱은 서로 왕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