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9 (월)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박명수·동호 이어 '라이브 DJ쇼' 생중계
상태바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박명수·동호 이어 '라이브 DJ쇼' 생중계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7.0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 리더 문준영이 박명수, 동호에 이어 '라이브 DJ쇼'를 생중계한다.

문준영의 라이브 DJ쇼는 4일 오후 11시 50분부터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 TV (http://tvpot.daum.net/pot/beetmtv)를 통해 독점 라이브 생중계 방영된다.

이번 쇼에는 깜짝 게스트가 초대될 예정이며, 문준영은 실시간 중계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디제잉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쇼의 MC는 가수이자 음악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라언과 모델 정동규가 맡는다.

▲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이 4일 오후 '라이브 DJ 쇼'를 생중계한다. [사진=스타제국 제공]

앞서 라이브 DJ 쇼에는 박명수와 유키스 전 멤버 동호 등이 참여한 바 있다. 이달 중순부터 8월 말까지는 인천 타이거 비치에서 문준영을 포함한 스타 DJ의 공연을 실제로도 볼 수 있다.

현재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은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문준영은 DJ 제아에프터(ZE:AFTER)의 이름을 사용하며 EDM(Electronic Dance Music) DJ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디제잉뿐만 아니라 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문준영은 지난 5월 ‘월드 DJ 페스티벌’에 출연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