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41 (금)
전효성 첫 솔로 'TOP SECRET' 음원 돌풍
상태바
전효성 첫 솔로 'TOP SECRET' 음원 돌풍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5.1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기자] '모태 베이글녀' 전효성의 첫 번째 솔로 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전곡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선전하고 있다.

TS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정오 공개된 전효성의 솔로 앨범이 타이틀곡 'Good-night Kiss'를 포함한 수록곡들 모두 각 음원 사이트 순위권에 오르는 성적을 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음원 전곡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Good-night Kiss' 뮤직비디오에 대한 열기도 뜨겁다"며 "전효성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고혹적인 댄스가 팬들에게 호소하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 전효성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전효성의 'TOP SECRET' 스페셜 앨범은 일반 앨범보다 좀 더 다채롭고 풍성한 구성을 갖췄다. 커버를 포함해 약 80페이지로 구성된 스페셜 앨범은 200X240 사이즈의 미니 포스터와 함께 스틸 포토북이 추가됐다.

특히 '스페셜 앨범'에는 자켓,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단독으로 포함됐다. 이는 전효성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 주고 있다.

한편 12일 오후 삼성동 라마다 호텔 클럽 뱅가드에서는 전효성의 첫 솔로 싱글앨범 'TOP SECRET' 쇼케이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현장에서 전효성은 최초로 타이틀곡 'Good-night Kiss' 무대를 보여줬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