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태연 애절한 감성 담은 '너포위' OST 공개
상태바
태연 애절한 감성 담은 '너포위' OST 공개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5.3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참여한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가 공개된다.

태연은 30일 정오 멜론, 지니, 올레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의 주제곡인 ‘사랑 그 한마디’를 발표할 예정이다.

태연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애절한 발라드곡 ‘사랑 그 한마디’는 안타까운 사랑의 마음을 담고 있으며 28일 방송된 7회부터 드라마에 삽입돼 극에 활력을 더했다.

▲ 소녀시대의 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너포위’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좌충우돌 청춘 수사물로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은대구(이승기), 어수선(고아라), 박태일(안재현), 지국(박정민) 총 4명의 1년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강력 3팀 팀장 서판석(차승원)의 성장 드라마다.

이미 태연은 ‘만약에’ ‘들리나요’ ‘미치게 보고싶은’ 등 다수의 작품에서 OST를 히트시키며 ‘OST 퀸’으로도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솔로곡 ‘사랑 그 한마디’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일본 세 번째 아레나 투어 ‘걸스 제너레이션 ~러브&피스~ 일본 세 번째 투어 2014’로 현지팬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