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힙합의 민족2' 박준면 '사우나', '삐끗' 이은 레전드 무대
상태바
[TV컷Q] '힙합의 민족2' 박준면 '사우나', '삐끗' 이은 레전드 무대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2.07 0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힙합의 민족2'의 박준면이 '삐끗'에 이어 또다른 '레전드 무대'를 만들었다.

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힙합의 민족2'에서는 박준면과 이이경이 1:1 랩 대결을 펼쳤다.

박준면, 이이경의 선곡은 다이나믹듀오의 '사우나'. 이 곡은 지난 2009년 10월 발표된 다이나믹듀오 정규 5집 수록곡이다. 뜨거운 사우나처럼 달아오른 흥겨운 분위기를 노래했다.

두 사람은 "바보처럼 가만히 있지말고 춤을 춰 온도가 올라 뜨거운 클럽, 사우나 사우나 완전 사우나"란 후렴 가사는 그대로 살리고, 랩 가사를 개사해 무대를 꾸몄다. 

박준면 [사진=JTBC '힙합의 민족2' 방송화면 캡처]

특히 박준면, 이이경은 라이벌 매치임에도, 마치 한팀같은 '케미'로 즐거운 무대를 만들었다. 두 사람의 시너지에, 탈락자를 결정해야 한다는 것이 안타까울 정도였다. 

랩뿐 아니라, 리듬에 몸을 맡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다이나믹듀오의 '사우나' 원곡까지도 다시 조명받게 했다. 두 사람은 과감한 가사와 본능적인 '바운스'로 이를 이끌어냈다. 

박준면은 앞서 첫 무대에서 이센스의 '삐끗'을 불러 화제를 모은 참가자다. 박준면은 웬만한 실력으로는 도전하기 힘든 '삐끗'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이이경 [사진=JTBC '힙합의 민족2' 방송화면 캡처]

이센스의 '삐끗'은 지난해 8월 발매된 이센스 1집 수록곡이다. 세상에 찌든 어른의 독백 같은 가사로, 소신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박준면의 묵직한 목소리와 잘 어울리며 원곡 '삐끗'까지도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무대마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랩 괴물' 박준면이 '사우나'와 '삐끗'에 이어 또 어떤 노래에 도전하게 될지, 궁금해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